블로그 이미지
이냥저냥 살아가는 이야기. 이정도는 말해도 되잖아. saintdragon2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
공학수학 (0)
공학공부 (2)
생각과 느낌 (0)
음악 (0)
게임만들기 (2)
Total
Today
Yesterday


공대 토목과에서 수업을 듣는데 숙제가 나와서 해봤다. 

포트란을 쓸 때마다 항상 내리는 결론은 "포트란은 쓰면 안된다."
포트란을 쓰는 짓은 화장실에 꽃향기나는 휴지에 비데까지 설치되는 판국에 지푸라기로 항문을 닦는 것과 같은 짓이다. 

포트란이 왜 이렇게 싫은지에 대해서는 검색해보면 알게다. 워낙 불평들이 많아서..
포트란빠들이 포트란의 장점이라고 하는 것들 c++, java에서도 전혀 문제가 되고 있지 않은데 궤변만 늘어놓고 있다. 

포트란 소스 코드는 첨부파일로 올려두었다. mLinpack.for은 matrix 계산을 위해 돌아다니는 라이브러리인것 같다. 내가 짜지 않았다. 원래 lanpack이라는 라이브러리가 있는데 설치도 복잡하고 해서 이걸로 그냥 했다. 

'공학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CST요소를 이용한 캔틸레버보 FEM 해석  (0) 2010.11.17
Posted by saintdragon2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